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님 아버지
    말같지도않은다여리 2014. 6. 25. 22:40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 제겐 참 두려운 게 많습니다.
    잘 모르는 것도 너무 많습니다.

    부끄러운 일은 헤아릴 수도 없고,
    지치고 힘든 때에도 그때도 의연한 척해야 할 때도 있습니다.

    그래도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를 수 있어서 난 참 좋습니다.

    오 나의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를 수 있어서 난 참 다행입니다.

    오 나의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를 수 있어서 난 참 좋습니다.


    <아버지의 노래>


    나보다 나를 잘아시는 아버지
    내모습 이대로 사랑하시네
    날 바라보시며 기뻐하시네
    그 사랑의 팔로 날 안아주시네
    속삭여주시네 그 사랑의 노래
    날 향해 부르네 아버지의 노래
    나는 그의 기쁨 날 바라보시며
    기쁨에 겨워 노래하시네
    속삭여주시네 그 사랑의 노래
    날 향해 부르네 아버지의 노래
    속삭여 주시네 그 사랑의 노래
    날 향해 부르네 아버지의 노래
    너는 나의 기쁨 음음~~
    너는 나의 사랑 나의 아들(나의 아버지 음음)
    너는 나의 노래 라랄라라라~~~
    라랄라라라~~~ 그 무엇과도 널~~ 바꿀수 없네
    나의 사랑~(아바) 나의 기쁨(사랑)
    우후후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를 수 있어서 난 참 좋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