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런가
    말같지도않은다여리 2012. 8. 20. 13:25



    *

    호기심은많은데

    사람한테관심없고

    사물과현상에집중하는나를발견했다

    그래서나는내자신에대해잘모르고살았던것같다


    그렇게 쑥스러움이많은내가 

    워쉽댄스팀으로활동한게나자신도신기할정도이고

    궁굼한걸물을때는상대방이누구건

    전혀어려워하지않다는점도나를헷갈리게한다


    나보고쿨하다는사람들을보면신기하다

    나는가끔소심함의극치를달릴때가있는데말이다

    나보고특이하다는사람들을보면신기하다

    세상사람은모두유일하고독특한존재인데말이다


    결국자기가본 한부분에대해서평가하게되는거아닌가

    사람들이남자같다고하면 내가그렇구나

    사람들이특이하다고하면 내가그렇구나

    그렇구나

    그런가?


    한가지모습만 가진사람은없다

    알아가는거좀어렵다ㅋ

    그래도내기질내성품주님이주신유니크함이라믿고감사히살자



    **

    나참 오라그래도문제네

    대기업이던방송국이던 그게중요한게아니야

    나는대체뭘더하고싶은걸까

    뭔가더재밌는일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