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ㄴㄴㄴ
    말같지도않은다여리 2011. 12. 28. 17:11



    나는내생각보다
    훨씬솔직한사람인것같기도하고
    훨씬비겁한사람인것같기도하다

    어떤상황들에맞딱드렸을때
    나는과연어떤사람일까

    나는여태까지늘그래왔듯
    그저담담하게아무일없단듯이
    할말들을그저뒤로한채
    그렇게그자리에서있을까

    아니면

    내가나인지도모를만큼잊어버릴까

    왜사람은
    나는
    자신에대해다알수없는걸까
    그래서인생이재밌는걸까
    그래서두려움이생기는걸까

    솔직해져야할때솔직할수있는사람
    그것이두려움을동반한용기어린치기라해도
    비겁했을때내가비겁해서미안하다고말할수있는사람으로살고싶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