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_-
    말같지도않은다여리 2011. 11. 22. 22:24




    아놔진짜코미디가따로없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한민국국민으로써이럴순없다고
    촛불집회참여하겠다고
    나는저녁도안먹고작업하다가
    피디들이랑다같이여의도갔는데
    훼엥ㅋㅋㅋㅋ
    명동으로이동한대서
    우린또망원으로옮겼음 거기서정봉주의원번개에서집회로바꾼다그래서
    갔는데ㅋㅋㅋㅋㅋㅋㅋ또끝나는분위기여서다같이명동으로
    가려고했으나
    사탕먹다혓바닥베고

    오늘진짜시트콤한편찍었구나-_-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