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준
    말같지도않은다여리 2011. 11. 5. 15:41




    가끔은

    기준이란것이지극히상대적인것이란생각이든다


    내가특별히열심히하는건아니었다고생각한다

    나정도내는열심은누구나하는정도

    내가재능이많다거나특별나게잘하는건아니었다고생각한다

    나정도하는건누구나하는정도욕먹지않고칭찬들을정도

    물론내게잘한다고해주는거고맙다

    사실원래하던것도새로뭘시도해도특별히못한다는소리는들어본적이없었던것같다


    무의식속에만있던이런기준을정확하게느낄때가있는데

    다른사람들이나만큼하지못했을때

    나정도하는게지극히보통의수준이라생각했기에

    그대상자가정말노력안하는구나진짜못하는구나

    보통도못하는구나보통도안되는구나라는생각이든적이있다

    기준이상대적이되면평가또한상대적이되어버린다


    그래서누군가도나를이런기준으로판단해버린다고생각하면

    참.

    더잘해야겠구나찍소리못하게ㅋ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