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1. 10. 25. 16: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드트레포드의대참사래나뭐래나.........

    맨유vs맨시티
    근데난다시보면서도 그냥웃겼다
    전후반의 맨유수비의 확연한차이

    역시 실바 죽지않았어!!! 실바-밀러-발로텔리의 연결 와우 굿굿 
    개인적으론 맨유 플레처의 만회골이 젤멋있었음 

    정말 재밌는경기는 쉽지가않다

    잘 짜여진 시나리오처럼 엎치락뒤치락해야재밌지 ㅋㅋ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