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eattle
    민간인프로젝트실시 2011. 6. 7. 13:38


    짧은시간이었지만시애틀은나에게는정말좋은도시였다
    자연을좋아하는나같은사람에겐꽤나매력적인곳

    산과나무깨끗한하늘을일년내내볼수있는그곳
    선선한날씨가정말느므좋았다

    내가가장좋아했던 시애틀시립도서관/Gas works park/UW suzzallo library
    할머니는너는왜미국와서맨날도서관만가냐고ㅋㅋ

    특히알렉스야병원근무로밤을꼬박새고퇴근하면서도
    내가좋아하는빵을사와선 졸린눈으로에드몬즈의아침풍경을보여주겠다며
    시동을걸던너를어떻게안이뻐할수가있겠니
    고맙다고말하는네게너는더신경써주지못해미안하다고말하던 착한동생


    여행을할때마다 느끼는건 시간이중요한건아니라는것
    사진으로도글로도무엇으로도전할수없는그순간들이다
    함께걸었던길과 이뻤던 미소, 나눴던이야기들은
    시간에비례할수없는거지

    엘에이도라스베가스도다재밌었다ㅋ
    그래서샌프란~도좋은기억으로남게될것같다
    결국싸뭴을만나다니ㅋ


    at gas works park that my favorite place in Seattle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