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분노의질주:언리미티드
    그래가끔하늘을보자 2011. 5. 1. 01:42


    멋진자동차가이렇게나많이나오는영화도드물다
    마지막에나오는무광닷지챌린저 잠시 머스탱인가헷갈렸는데
    아..........멋있다정말
    내가차를좋아하니까완전 아.......이러며봤다

    나는..차에돈쓰는남자를정말.................이해한다ㅋㅋ
    이렇게나스토리도평범한영화를다시보고싶다생각했을정도로
    자동차들나오는맛에또보고싶다ㅋㅋ


    Vamos il for future 기대도되고할것도많고ㅎ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