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0. 11. 21. 23:57


    아스날vs첼시
    경기볼때조용히보는편이지만
    이경기를보면서울뻔했다
    제발한골만넣기를바랬건만-_-
    아스날땜에답답해죽을뻔했네
    아진짜아스날골문직전에서패스안하고골넣으면벌금내는거사실인거야?
    패스좀작작해라
    경기자체는재밌었다
    첼시역습우와ㅋ 아넬카슛진짜멋있었음
    첼시는정말수비를보강해야한다고생각함

    레알마요르카vs바르샤
    얼~무리뉴감독으로바뀌고나서레알의첫경기도마요르카랑했었다
    대등하게경기를 펼치더니바르샤하고도1:1 
    이런팀들이있어야1,2위도긴장한다

    맨시티vs아스날
    으하하 재밌었다 
    완승ㅎ 나스리가니가언젠가한골넣을줄알았다규ㅎ
    그래도...아스날아패스좀작작해제발

    *
    나는적응을잘하고있는건지정말모르겠다
    **
    결정의때가온건가
    ***
    이번시즌은그래도경기를좀보게되어서좋다ㅎ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