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상뻬
    읽기 2007. 5. 19. 13:07

    이집트에서 살고싶었다
    스핑크스옆에서 천막쳐놓고 꽹과리를 치면서 살고싶었다
    진실로.

    상뻬를 알았을땐, 이집트보단 일단 프랑스를 가야겠다 맘먹었었다..
    그때..ㅋㅋ

    상뻬땜에 원판을 사러 프랑스에 가고싶다
    프랑스 사시는 분중에
    상뻬의 책들을 보내주신다면 전 여기 파리바게뜨의 빵들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위트있는 그림과 마음에 박히는 글들..

    상뻬는 좋은 작가임에 틀림없다
    오스터보러 미국가야 되나? 얼마전에 강의했다던데?
    부르클린풍자극은 또 언제 읽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