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고파죽는줄알았네
    민간인프로젝트실시 2009. 11. 27. 21:19



    결국 일하다가 10시도넘어 저녁을-_-
    진짜 배고파죽는줄알았네-작가님들 원성소리가 동구밖까지

    귀여운조연출이랑 머리자르고 얼굴커보이냐고 백만번 묻는 동료랑
    그래도 회식이고주말이고 못논한을 조금이나마 푼 하루였던듯ㅋ

    나름 진지한얘기도 웃기도 또 어떤 녀석은 울기도했지만 ㅋㅋ
    너무웃어서 얼굴근육 다땡겨 죽을정도로 신나게 웃었네ㅋㅋㅋㅋㅋㅋ
    새벽까지 노느라 피곤했어도 간만에 즐거웠던 저녁

    어딜가나 연출부들은 참 이쁜것같다
    고생하는게 마냥 귀엽고 이쁜듯 ㅋㅋ

    -------------------------------

    히히 간만에 칼퇴하고  믹스방문ㅋ
    일땜에 약속 못지켜 미안했던
    오랜만에 만난 종훈오라버니가 사주신 맛난 마티니와 모히또와 벨리니
    신사동은 내겐 느낌좋은 동네ㅎ
    담엔 압구정점으로 가봐야지 홍대점은 안땡겨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