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ㅋㅋㅋ
    간단명료하게보는법 2008. 6. 27. 18:07



                                                           <나의 불여우 테마= 마리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상단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주소창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상단-1
    사용자 삽입 이미지



                                        4. 스크롤바-이게 대박 ㅋㅋㅋ 마리오에나오는 파이프
    사용자 삽입 이미지

                     
                                                    5. 폭시튠..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밑에 폭시튠도 보인다 ㅋㅋ 생각보다 편리한듯 불편한듯
      편리성이 완벽한 제품은 없는것인가 정녕 ㅋㅋ
Designed by Tistory.